[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스윙, 중장기 등 각양각색 투자방식이 존재한다. 그만큼 투자자들마다 다양한 투자성향이 나타나며, 그에 따른 투자방식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들면, 안정적인 투자성향을 지닌 사람이 스윙 투자를 할 경우 급락하는 주가에 불안할 수 있으며, 반대로, 과감한 투자성향을 지닌 사람에게 중장기 투자를 권할 경우 종목에 집중할 수 없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떤 투자성향을 지니고 있을까? 사실 주식시장이 전체적으로 흔들리고 있는 요즘 같은 상황에서 개인투자자가 설 곳은 그리 많지 않다.

주식투자전문기업 강남투자그룹에서는 자신의 투자성향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투자성공률을 높이고 싶은 고객들에게 무작정 종목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투자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강남투자그룹은 고객 투자성향을 완벽하게 파악하여 보유종목 방향성 관리, 주식종목추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방법은 스윙매매나 중장기 투자 등 어떠한 투자방식도 고객의 니즈와 성향을 정확히 간파하며, 투자성공률을 상승시키는데 주요하게 작용한다. 또한, 고객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신뢰도도 상승시켜 1타2피의 투자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이에 앞서 강남투자그룹은 자체 개발 시스템인 ‘REAL-TIME_ANALYSIS'을 도입하여, 보다 정확한 투자정보 및 매매타이밍을 회원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이 또한 투자성공률을 높이는데 한 몫하고 있다.

주식정보사이트 강남투자그룹 관계자는 “강남투자그룹 전문가들은 고객의 투자성향을 파악하고 정확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밤낮을 가리지 않는다. 기업탐방 및 회의를 거듭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이 강남투자그룹 회원들의 만족과 신뢰를 동시에 높이고 있다. 그러다보니 지금은 입소문만으로도 가입자 수가 폭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골치아픈 투자가 아닌 즐거운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방법과 이벤트 등을 진행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강남투자그룹은 운영팀 다이렉트 상담 시 할인 및 기간연장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높은 양질의 VIP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정보는 강남투자그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