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아베아는 "지난 11월 16일 속눈썹영양제의 정보를 공유하고 제품 성능을 알리기 위해 네이버 TV 뷰티하우스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뷰티하우스 채널을 통해 속눈썹영양제의 종류, 사용법, 속눈썹 관리방법을 비롯하여 아베아 속눈썹영양제를 사용한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와 정보가 제공된다. 

평소 접하기 힘든 속눈썹 관리 정보를 용이하게 파악할 수 있어 속눈썹 연장이나 속눈썹 길어지는 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블로그와 SNS 등에서 큰 호응을 얻어 온 속눈썹에센스 '아베아 아이래쉬 인텐시브 앰플'은 끊어지거나 약해진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여 더욱 건강하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돕는다. 

특히 숱이 적은 사람들이 사용할 경우 길이가 길어지고 숱이 더욱 많아졌다는 다수의 사용 후기를 찾아볼 수 있어 또렷한 눈매를 가질 수 있는 속눈썹연장영양제로 알려지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영양과 보습 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한층 강화한 '아베아 프리미엄 아이래쉬 인텐시브 앰플'이 출시되었다. 

속눈썹 구성 단백질인 케라틴의 합성을 촉진시켜 속눈썹 생장을 활성화하는 한편 큐티클 보호 성분이 손상 부위와 갈라진 부분을 보호한다. 영양제의 양을 조절할 수 있는 팁과 듀얼 용기로 눈썹 사이사이를 관리할 수 있는 붓 솔로 출시되어 속눈썹과 겉눈썹을 함께 케어하는 데에 더욱 용이하다.

 

아베아 관계자는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를 가꾸기 위한 방법으로 부담스러운 속눈썹연장 시술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건강한 속눈썹을 갖출 수 있는 영양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있다"고 며 "특히 사용 효과를 보고 재 구매를 하는 사용자가 특히 많아 뷰티 커뮤니티에서 속눈썹영양제추천 시에도 자주 언급된다"고 전했다.

 

속눈썹영양제비교를 비롯한 궁금한 사항은 아베아 네이버 TV 뷰티하우스 채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