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출시한지 4개월만에 4만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쥬 비스 다이어트의 ‘건강현미밥바’가 프리미엄 온라인 푸드마켓인 마켓컬리에 입점했다.

원재료와 성분, 제조시설 등 70여 가지의 자체 평가를 통과한 제품만 엄격히 입점시키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는 마켓컬리의 입점 심사를 통과한 ‘건강현미밥바’는 설탕이나 밀가루, 식용유, 화학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현미를 사용해 전문 영양사와 조리사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춰 만들어 진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현미밥바’는 기존 샐러드나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등이 주를 이루고 있던 다이어트 식단 시장에 밥으로 한식 기반의 바 형태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각종 오픈마켓 및 쇼핑몰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바 형태의 낱개 포장으로 만들어 휴대가 간편하고 냉동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어 섭취 방법 또한 간단하다는 장점으로 직장인이나 학생, 젊은 다이어터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12가지 다양한 맛의 구성으로 쉽게 질려서 포기해 버리게 되는 다이어트 식단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제품의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조인바이 관계자는 “이번 마켓컬리에 입점을 진행하며 기존 오픈마켓 및 쇼핑몰에서의 세트 판매 형식에서 벗어나 12가지 맛 별로 낱개 판매를 시작해 마켓컬리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건강현미밥바’는 마켓컬리 외에도 조인바이 홈페이지 및 롯데 아이몰, GS SHOP, CJ몰, AK몰,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롯데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