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겨울방학이 다시 돌아왔다. 대학생들은 이즈음 기말고사를 마치고 2월까지 겨울방학에 들어가는데 이러한 방학기간을 자기계발 또는 졸업, 취직준비로 적극 활용하는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특히 취업준비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토익성적표’.

이번 겨울방학에도 수많은 대학생들 및 입학을 앞둔 예비대학생들이 토익학원의 문을 두드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일산토익학원에서 단기간 점수상승으로 유명한 ‘이호재토익’의 이호재 강사가 요즘 출제되는 다소 까다롭고 다차원적인 경향의 토익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글로벌어학원 이호재 강사는 ‘신토익으로 바뀐 후에 단순한 스킬보다는 문맥을 이해하고 풀어야 하는 문제들이 많이 늘었고 단순한 공부비법으로 점수를 올리기가 쉽지는 않은 실정이다. 따라서 문제 풀이 시간이 예정보다 더 많이 소요되며 확실한 답을 맞히기 위해서 정확한 단어의 암기도 요구 된다’.라고 하면서 ‘스킬도 문제의 변화에 맞추어 끊임없이 변한다. 스킬에도 수준과 품격이 있다.’고 말을 덧붙인다.

일산토익학원 중 최다 추천 글로벌어학원 이호재 강사는 강남 영단기 및 종로 YBM에서 인기 일타강사로서 다년간 축적해온 토익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의 토익을 시간 내에 충분히 풀어내며 점수를 확보할 수 있는 강의 커리큘럼 및 시크릿 자료를 완성하여 학원 강의실과 유튜브에서 수많은 유저 및 수강생들과 공유하고 있다.

이호재 강사의 수업은 탄탄한 커리큘럼과 학생관리로 유명하다. 수업시간에는 좀 더 정확하고 확실한 내용전달을 위해서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100% 시청각 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수준별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확실히 올릴 수 있게 효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또한 매일 규칙적으로 제공되는 빈출단어 암기, 문장해석, 문법풀이 등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강사가 수업 후 직접 Q&A를 받으며 토익에 관한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 주고 있기 때문에 단 1~2개월만의 수업으로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고 학원 관계자는 말한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이호재토익 방학특강에서는 반마다 다른 토익점수의 단기상승전략을 고려하여 600플러스반은 문법의 기본적인 이해와 점수를 올리기 쉬운 LC의 스킬들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고득점 860플러스반은 탄탄한 문법스킬과 독해문제를 다루는 Part7을 효과적으로 풀어내는 노하우를 전달해준다.

일산영어학원 글로벌어학원은 이호재토익 방학특강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수업 외에 950점 이상 성적을 보유하고 있는 조교가 진행하는 스터디를 제공한다. 또한 방학시즌 내 시행되는 토익정기시험 직전대비 모의토익시험을 학원에서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또한 이호재토익 일산 런칭 이벤트로써 ‘이호재토익실전패키지’를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추가할인과 더불어 교재를 무료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일산글로벌어학원은 현재 EBS공식컨텐츠 제휴 및 iMBC 어학캠퍼스 공식 런칭 어학원으로서 일산영어회화학원으로도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30년 경력 국민 스타강사 문단열의 잉글리시플라이하이(English Fly High) 교재 및 코스로 진행하고 있으며 그룹별 한인, 교포, 원어민회화의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 커리큘럼은 일산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32년 전통의 글로벌어학원은 일산지역 이외에 파주나 김포지역에서도 수강생들이 몰리고 있다. 특히 김포토익학원, 김포영어학원, 김포영어회화학원 등 어학전문 종합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영어회화, 일본어회화와 더불어 토익, 토플, 일본어능력시험 등 어학공인시험대비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명문어학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글로벌어학원으로 검색 후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