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대우제약㈜의 더마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 '이스키아'가 이번 달 신세계 부츠(Boots) 대구 월배점과 김포 풍무점에 차례로 추가 입점했다.

이로써 이스키아는 올해 5월, 부츠 하남 스타필드점을 시작으로 대구 월배점, 김포 풍무점까지 총 5개 부츠 매장에 입점해 더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과 만나게 됐다.

이스키아는 40년 안과 전문제약사의 아이테크놀로지로 만들어진 더마 힐링 코스메틱 브랜드다. 심해 해양에서 추출한 마린 콜라겐을 주 원료로 하는 '미라클 마린 콜라겐' 라인으로 눈가를 포함한 얼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 부츠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이스키아 베스트 셀러인 '포페이스 아이크림'과 '컨센트레이트 아이크림' 2종이며, 이외에도 클렌징토너, 마스크팩 2종이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포페이스 아이크림'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고보습 고영양 아이크림으로, 눈가와 주름진 얼굴 및 목, 데콜테 라인을 한 번에 환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피부 속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는 파워펩타이드와 주름특허성분인 '아지렐린'을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눈가에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해 준다. 더불어 프랑스 Seppic사의 특허 원료인 세사플래쉬가 피부 타이트닝 효과와 보습을 부여하는 고영양 집중 케어 아이크림이다.

'미라클 마린 콜라겐 클렌징 토너'는 민감한 눈가 메이크업도 부드럽게 지워주는 촉촉한 토너 기능을 겸비한 클렌징 워터이며, '미라클 마린 콜라겐 마스크팩 2종'은 히알루론산의 10배에 이르는 보습력을 가진 사크란을 주 원료로 한 신개념 하이드로겔 마스크다.

이스키아 브랜드 담당자는 "부츠 대구 월배점과 김포 풍무점에 추가 입점으로 해당 지역의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스키아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이스키아 제품의 우수성을 더 가까이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경로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이번 추가 입점을 기념해 오직 부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기획 패키지에는 포페이스 아이크림 단품 구매 시, 310ml 클렌징 토너 정품이 증정된다.

연말을 맞이하여 자사 SNS 계정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SRT 매거진 창간 1주년 특집호의 이벤트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