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아파트, 신축빌라, 전원주택 등 전국 부동산 정보를 손쉽게 볼 수 있는 베스트하우징 카페에서는 신축빌라 매매가 혹은 아파트 전세가격으로 분양이 가능한 인천 '스카이시티' 아파트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인천 스카이시티 아파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생활인프라, 역세권, 교육환경, 교통여건 등 탄탄한 입지조건과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카이시티 아파트의 위치는 인천 남구 교통의 중심지 '제물포역'에서 도보 3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초역세권 아파트로 분류되며, 숭의역과 주안역도 인근에 위치해있다. 대중교통의 편리함은 물론 제1경인도화IC,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문학IC가 인접하여 서울 및 주요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기도 하다.

교육면에 있어서도 우수한 위치에 있는데, 이 일대에는 숭의초등학교, 인천남중, 선인고교 등 초중고가 밀집된 지역이며, 특히 인천의 명문대인 인하대학교가 인접해있다.

더불어 남구청과 관공서, 홈플러스, 병원, 은행 등 주요업무시설과 생활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으며, 수봉산이 근처에 있어 가벼운 산책 및 나들이를 하기에 좋다.

스카이시티 아파트는 1층부터 14층, 총130세대가 입주할 수 있으며, 전 세대가 남향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도심 내에 위치해 있지만 탁 트인 조망권을 확보하였다.

전세대가 34평으로 넉넉하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며, 옵션으로는 거실 시스템에어컨과 아일랜드 식탁, 냉장고 두 대를 넣을 수 있는 공간, 파우더룸, 북박이 장 등이 있다.

스카이시티 아파트를 추천한 베스트하우징 카페 관계자는 "최적의 입지조건과 넓은 공간, 다양한 옵션을 갖춘 스카이시티 아파트는 현재 1차 분양 중이다. 이 아파트는 내집마련을 하고자하는 이들이나 신혼세대에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열린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인천 신축아파트 스카이시티는 현재 1차 분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베스트하우징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