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글로벌 패션그룹 ㈜제이케이컴퍼니의 라이프스타일 신발브랜드 '페이퍼플레인'에서 유통망 확대를 위해 경남 진주에서 오픈을 선보인 진주점 이후 신규 대리점인 진주 탑마트점이 2017년 12월 1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국 탑마트 지점에서 우수한 성과를 가지고 있는 진주 탑마트점에 다양한 타깃층이 찾아옴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판단되어 진주 탑마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 페이퍼플레인 진주 탑마트점을 오픈하면서 롯데백화점, 각종 온라인, 오프라인에 더해 대형마트까지 진출하게 되었다. 앞으로의 대형마트에서의 활약 또한 긍정적으로 예상하고 있다. 

페이퍼플레인은 국내 론칭 이후 KBS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주연배우 김정현이 신고 나온 운동화로 눈길을 끌었다. 이 외로 부암동 복수자들, 밥상차리는 남자, 택시운전사 등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그리고 예능프로그램까지도 공식 협찬을 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쌓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페이퍼플레인 제품을 꾸준히 찾는 이유는 단연 '가성비' 때문이다. 가격대비 제품 성능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대중이 원하는 디자인적 요구가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페이퍼플레인은 중국, 홍콩, 대만 아시아를 뛰어넘어 유럽 등 해외시장의 수출을 진행중이다. 

현재 전국적인 유통서비스망을 구축해 놓은 페이퍼플레인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 및 전국 대리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