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마스터상, 인터내셔널마스터상 등 수상 쾌거

여수 퀸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ISO17024 국제미용평가경연대회’에서 학생 전원이 대상·우수상 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22일 밝혔다.

ISO17024 국제미용평가경연대회는 국제뷰티자격인증과(IBQC)와 국제뷰티인증교육기관(IBCEA)이 주최했으며 매년 2차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에는 서울, 대구, 광주, 제주 등 국내 18개 지역을 비롯해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의 유명 아티스트와 단체가 참여했다.

퀸뷰티아카데미에서는 ▲그랜드마스터상에 유지현 ▲인터내셔널마스터상에 윤지원 ▲프로패셔널상에 마이슬, 최예지 ▲제너럴 네일상에 박희주, 주현서, 이경화 ▲SMP상에 조성현, 구혜림, 김경림 ▲반영구상에 조성현 김경림 장영미 등의 수강생들이 이번 대회에서 수상했다.

퀸뷰티아카데미는 여수의 살롱형 아카데미 자체 브랜드다. 20년을 현장에서 쌓은 서효린 퀸뷰티아카데미 원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대 1 밀착수업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진로 상담과 빠른 창업을 위한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주요 커리큘럼에는 피부관리, 네일, S.M.P, 아트메이크업 등이 있다.

서 원장은 2016년 국제미용예술문화 대상, 2019년 글로벌 미용전문가대회 대상 등을 수상했으며, 네일아트 국가고시 심사위원, SMP 한국두피협회 전국부회장, 국제미용대회 심사위원, 국제뷰티엑스포 조직위원 등을 역임했다.

서 원장은 “수강생들이 ISO17024 국제미용평가경연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 뷰티산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