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자네 12남매의 좌충우돌 육아일기
마트 안에서 기생 중인 기생묘와 기막힌 숨바꼭질

[문화뉴스 김가윤, 이하경 기자] 28일 ‘TV 동물농장’이 순자네 12남매의 요절복통 육아일기와 마트에서 기생하는 고양이의 이야기를 전한다.

[사진=SBS 동물농장 제공]
[사진=SBS 동물농장 제공]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역대급 사고뭉치들이 떴다! 순자네 12남매의 좌충우돌 육아일기

주인아주머니는 생각지도 못한 순자의 출산으로, 계획에 없던 육아 전쟁에 뛰어들었다. 무려 열두 마리 꼬물이들과 하루는 그야말로 전쟁이다. 12남매가 지나간 자리는 남아나는 게 없다. 물고 뜯고 무너뜨리고 한시도 조용할 날 없는 12남매와의 육아 전쟁으로 주인아주머니는 혼이 나갈 지경이다.

주인아주머니는 순자의 출산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는데, 순자가 딱 한 번 가출을 했을 때 동네 개와 눈이 맞은 것으로 추정이 된다고 했다.

엄마 순자를 닮아 하루가 다르게 폭풍 성장 중인 12남매. 아주머니가 식사를 준비하는 틈에 냄새를 맡고 집안에 무단 침입은 물론, 거침없이 온 집안을 휘젓고 다닌다. 제작진마저 혀를 내두를 만큼 정신이 하나도 없는 그야말로 역대급 사고뭉치들인데, 심지어 아주머니가 일을 하러 나간 사이 집을 나가는 초유의 가출 사태까지 발생했다.

사랑스러운 만큼, 사고도 곱절인 꼬물이들의 요절복통 육아일기가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물농장 제공]
[사진=SBS 동물농장 제공]

밤마다 나타나 생선코너를 휩쓸어가는 불청객이 있다? 마트 안에서 기생 중인 기생묘와 기막힌 숨바꼭질!!

두 달 전, 개업한 대형 마트에 연일 불미스러운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제보를 받고 제작진이 찾아갔다. 사연을 들어보니 매일 밤, 누군가 대형 마트에 들어와 생선만 훔쳐 먹고 사라진다고 한다.

먹을거리가 지천으로 널린 마트에서, 생선 코너의 생선만 노린다는 수상한 불청객. 마트 CCTV를 확인한 결과 생선 도둑의 정체는 고양이였다. 심지어 대낮에도 마트 안을 활보하는 녀석을 목격한 직원들이 한둘이 아니었는데, 그렇다면 마트 안 어딘가에 숨어 살고 있다는 것일까?

관찰 카메라를 마트 곳곳에 설치한 뒤 녀석의 동태를 파악해 보기로 한 제작진. 모두가 퇴근한 밤, 어둠 속에서 문제의 고양이가 등장했다. 조심스럽게 망을 보는가 싶더니, 이내 생선 코너로 직행해 포장된 생선 비닐을 순식간에 벗겨내 먹기 시작했다. 그렇게 각종 생선으로 배를 채우고 순식간에 자취를 감춰버렸다. 대체 녀석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

마트 안에서 기생하고 있는 기생묘를 찾기 위해 고양이가 숨어있을 만한 곳을 제작진과 직원들이 함께 찾아 나섰다. 하지만 300평 가까이 되는 넓은 마트 안 어디에 고양이가 숨어있는지 좀처럼 파악이 되질 않았다. 과연, 제집 드나들 듯 여기저기 활보하며 마트에 기생하는 고양이를 무사히 포획할 수 있을까?

이번 주 SBS ‘TV 동물농장’은 3월 28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