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생로병사의 비밀, '코로나 연대기' 2부작 특집
MBC 라디오스타, '스우파' 우승 리더 댄서 허니제이 첫방문
SBS 골때리는 그녀들, ‘불나방’ VS ‘개벤져스’ 슈퍼리그 5,6전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13일 수요일 저녁, 볼만한 예능 프로그램들을 꼽았다.

생로병사의 비밀 (KBS)

[사진=KBS 홈페이지]
[사진=KBS 홈페이지]

코로나19로 전 세계에 비상사태가 선포된 지 2년여의 시간이 흘렀다. 전시 상황을 방불케 했던 지난 시간, 국내에서 18,524,538명(7월 11일 기준)의 확진자가 발생했고, 24,661명(7월 11일 기준)이 코로나19로 생을 마감했다.

2022년 7월 현재, 거리에는 마스크를 벗고 다니는 사람들로 가득하지만, 확진자 그래프는 다시 상승곡선을 타기 시작했다. 변이 바이러스 ‘BA.5’가 등장했고 정부는 코로나 재유행을 공식 선언하며 사회적 거리 두기 변경을 검토 중이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와의 전쟁, 코로나 연대기의 어디쯤 와있는 것일까? 

'생로병사의 비밀'에서는 코로나19의 생로병사와 이 바이러스와 맞서서 연대해 싸웠던 이들의 기록을 2부작에 걸쳐 써 내려간다. 이번 방송은 오후 10시에 방송 예정이다. 

라디오스타 (MBC)

[사진=MBC]
[사진=MBC]

13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김종민, 허니제이, 던, 조권, 미노이가 출연하는 ‘왜 춤 수재인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허니제이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 이후 자신의 인기가 급상승했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그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 밝혀 정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허니제이는 ‘스우파’에서 화제를 모았던 ‘퇴근요정 짤’에 대한 반전 비하인드를 고백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골 때리는 그녀들 (SBS)

[사진=SBS 홈페이지]
[사진=SBS 홈페이지]

"축구! 우리도 할 수 있어!"

진정성 200%! 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건강한 소모임 탄생! Goal 때리게 재밌고! Goal 때리게 쫄깃한! 여자 축구의 르네상스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에서는 ‘개벤져스’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다양한 공수 조합이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파워와 스피드를 겸비한 ‘오나우딩요’ 오나미와 ‘득점탱크’ 김민경의 합작 패스 플레이를 비롯해 김승혜, 김혜선으로 이뤄진 ‘쌍혜조합’의 점유율 축구가 팀을 승리로 이끌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불나방'에서는 '독보적인 에이스' 박선영과 '인간 벽' 신효범, '거미손' 안혜경 등의 활약이 기대된다.

하위 리그 강등이 걸린 ‘FC불나방’과 ‘FC개벤져스’의 슈퍼리그 5·6위전은 13일 수요일 밤 9시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