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민 사극 데뷔전...애교 넘치는 '해영' 역

사진= 배우 정보민, 아우터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임희호 기자] 배우 정보민이 드라마 '금혼령'에 출연한다.

정보민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보도자료를 통해 정보민이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이하 '금혼령')에 해영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김영대)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고 주장하는 혼인 사기꾼 소랑(박주현)이 나타나 벌이는 유쾌, 통쾌한 궁궐 사기극이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웹툰으로도 익히 알려져 있다.

정보민은 극 중 강아지상에 애교가 철철 넘치는 '해영'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해영은 연애를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모태솔로. 연애에 대한 환상만 커지고 패색책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그러다 보니 현실 세상 남성보다 소설과 상상 속 남성들에게 푹 빠지는 경향이 있는 독특한 캐릭터다. 그런 해영의 심장을 뒤흔드는 소설 속 주인공 같은 존재가 나타나 파란이 일어날 예정이라고.

정보민은 웹드라마 '똥차비디오', '오늘부터 계약연애'에 출연했고 아우터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일일드라마 '국가대표 와이프'에 주연으로 발탁,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닥터로이어'에서는 야심에 눈이 먼 정치가인 엄마 때문에 새장 속 새처럼 갇혀 있다가 비로소 자유를 찾은 양선애 역으로 열연을 펼쳐 공감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렸다.

한편 로맨틱 코믹 사극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은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두 번은 없다' 공동 연출을 한 박상우 감독이 연출한다.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 등 싱그러운 청춘 스타들이 캐스팅됐으며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