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밤 10시 방송
MBC 나 혼자 산다 밤 11시 방송
SBS 궁금한 이야기 Y 밤 9시 방송

[문화뉴스 이주원 기자] 금요일 밤 찾아오는 지상파 3사 저녁 예능은 무엇이 있을까?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 마주하게 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에 대해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442회는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세상'편으로 배우 신현준씨의 아들인 민준이와 예준이가 방구석에서 한국, 인도, 튀르키예, 이집트 4개국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아이들은 각국의 문화가 느껴지는 의상을 입고 퀴즈를 맞추는가 하면 흥겨운 밸리 댄스를 배우기도 하는 등 다른 나라의 문화를 알아가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MBC 나혼자 산다]
[사진=MBC 나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의 비중이 늘어나는 사회속에서 홀로 살아가는 스타들의 진솔한 모습, 지혜로운 삶의 대한 노하우 등을 허심탄회한 스토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 Y]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 Y]

SBS '궁금한 이야기 Y'는 2009년부터 방송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세상에서 일어나는 각종 화제들이 '왜' 일어나는지 그 이유를 분석하여 흥미롭게 설명해준다.

SBS '궁금한 이야기 Y'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SBS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