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6시 JTBC4 TV
유튜브 조회수 387만 기록,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TV최초 편성!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연일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이 동반 출연한 '미노이의 요리조리'편을 오늘 오후 6시 JTBC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재, 정우성은 '미노이의 요리조리'에 출연해 23년 만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헌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미노이에게 자신들의 명대사를 직접 알려주는 시간 등을 가지며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미노이의 요리조리 이정재&정우성편 캡쳐
미노이의 요리조리 이정재&정우성편 캡쳐

이정재, 정우성과 미노이의 거침없는 진행이 만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미노이의 요리조리'는 지난 7월 22일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해당 회차는387만이 넘는 조회수를 자랑하며 실시간 급상승 동영상 4위까지 오르는 등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미노이의 요리조리' 이정재, 정우성편은 JTBC4에 최초 편성되며 이들을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정재,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