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CJ한뿌리가 25일 오후 8시부터 한시간 동안 프로 격투기 선수이자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명현만과 함께 추석선물 흑삼홍삼선물세트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에서 판매할 CJ 한뿌리 블랙99 흑삼홍삼 에너지 밸런스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을 겨냥해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파우치 형태 대신 섭취가 간편한 액상 타입이며, 흑삼홍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나이아신을 넣어 에너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구성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전 사전 구매 시 에너지밸런스 3박스 구매하면 한뿌리 블랙99 캠핑용 의자 증정(100명 한정)혜택, 구매 금액대별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한뿌리 홍삼대보 12일분 추가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만원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을 선보인다.

CJ웰케어는 흑삼홍삼 추석선물제안 프로모션으로 25일 명현만 라이브커머스에 이어 29일 트로트가수 김희재와의 라이브 커머스와 미니콘서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J웰케어 한뿌리 담당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연령과 성별을 고려하여 건강증진과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