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2022∼2023 V-리그 올스타전' 예매 일정 공개
오는 19일 13시 KOVO 통합 티켓 판매처 통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8일 13시부터

사진=KOVO
사진=KOVO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V-리그 올스타전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오는 29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올스타전'의 티켓 판매가 오는 19일 13시부터 시작된다.

판매는 KOVO 통합 티켓 판매처를 통해 전 좌석 온라인 예매로 진행되며 1인 최대 6매를 구매할 수 있고, 미판매 좌석에 한해 현장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올스타전은 1층 지정석, 복도구역, 2층 지정석, 비지정석 등 각 층별 대부분을 지정석으로 설정했다.

또한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스페셜 좌석도 운영한다. 1층에는 올스타 선수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FLOOR석을 판매한다. FLOOR석 구매자에겐 세트별 첫 서브 시 선수들에게 경기구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올스타전 유니폼과 선수카드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3층에는 10명이 앉을 수 있는 스카이박스 6개실을 구성한다. 스카이박스석에는 남녀 올스타 투표 1위 선수의 유니폼이 각 실당 1벌씩 제공되며, 마그네틱과 미니볼 등 올스타 기념상품 10개 세트와 다과 및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올스타전 전일인 28일에는 'Pre-All Star Game'이라는 사전 행사가 준비돼 있다. 사전 행사에서는 남녀부 스파이크 서브 킹·퀸 콘테스트 예선전을 비롯해 행운의 주사위 굴리기, 이구동성 밸런스 게임, 세리머니 콘테스트 등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하는 미니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및 선수들과의 단체 사진 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스타 선수들을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18일 13시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