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투표는 국민을 위한 국민의힘을 위한 선택으로 압승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문화뉴스 윤동근 기자] 국민추천 후보 강남구갑 국민의힘 서명옥은 글로벌 시티 강남을 세계 제 1 의 도시를 만들겠다는 청사진을 발표했다. 자칫 오 독 하면 구청장 공약이 아닌가 싶지만 서 후보는 강남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한류의 원조이자 강남이 하면 세계의 표준이 된다며 강남은 대한민국의 자존심이라고 밝혔다. 서 후보는 강남구 7개 동 미래비전은 ‘주민 맞춤형 강남’ ‘주민 친화형 강남’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압구정 로데오역 집붕유세 현장 
압구정 로데오역 집붕유세 현장 

서 후보는 “신사동에‘ 오솔길 생태 다양성 숲길’을 만들고‘ 신사동 힐링센터’의 조속한 개원을 이끌어‘맘 편한 마을’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압구정동은 ‘도산공원 문화 도서관과 지하 주차장’을 신축하고‘어르신들의 쉼터 복지관’ 유치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청담동은‘위례신사선 청담사거리역 신설’과 ‘청담 문화센터 확장 이전, 전선 지중화’를 추진한다. 청년‧여성‧1인 가구가 많은 논현 1‧2동은 안전한 마을을 조성하기 위해 ‘지능형 CCTV’를 확충할 예정이다. 영동시장 활성화와 테마근린 공원 조성으로 지역에 활기를 더할 계획이다.

역삼1‧2동에는 강남역 역삼동 방향 출구에 엘리베이터 만들고 관내 버스 정류장을 신규 설치해 추가 운행하도록 할 예정이다. ‘역삼 문화예술 전용 복합센터‘도 설치해 지역민들의 문화 복지를 증진할 목적이다. 서명옥 후보는 “정부, 서울시, 강남구청과 적극 협의해‘ 여당 답게 확실하게’공약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주민이 살기 좋은 강남, 주민의 가치를 높이는 강남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했다.

지난 6일 압구정 로데오역 집중유세 현장 (서명옥 블로그 제공)
지난 6일 압구정 로데오역 집중유세 현장 (서명옥 블로그 제공)

서명옥 후보는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강남 주민들과 소통하여 반드시 이루어 낼 것이며 아울러 주민들의 숙원 사업인 재개발, 재건축 역시 반드시 임기 내 합리적인 개발이 일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4월 10일 투표는 국민을 위한 국민의힘을 위한 서명옥의 선택으로 압승할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호소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