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피
 
[문화뉴스] 2005년 초연 이후 현재까지 장기 흥행중인 창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8월 29일 새로운 시즌 공연 개막을 앞두고 티켓을 오픈한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카톨릭 무료 병원의 크리스마스이브 날 저녁, 다음날 생방송 TV 인터뷰를 앞둔 하반신 마비 환자 '최병호'가 감쪽같이 사라지면서 그의 실종을 둘러싸고 하나둘 밝혀지는 비밀에 관한 이야기를 미스터리 추리극 형식으로 풀어내면서 극이 시작된다. '최병호'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등장인물들의 사연 많은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한바탕 웃음과 아련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7명 모두가 주인공인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소외된 이웃을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그들의 아픔을 어루만지며, 우리가 사는 이 세상에 따뜻한 '인간애'가 얼마나 필요한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24차 배우 단체사진 ⓒ스토리피
 
또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공연계 흥행메이커인 뮤지컬 '그날들', '김종욱 찾기'의 장유정 연출과 뮤지컬 '심야식당', '총각네 야채가게'의 김혜성 작곡가가 호흡을 맞춰 만든 작품으로, 소극장뮤지컬로는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 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며 일찌감치 잘만든 뮤지컬로 인정받은 바 있다.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선사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전 연령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8월 29일부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30일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 개막을 기념해 8월 29일~9월 5일 공연 예매자에게 50% 할인을 제공한다.
 
문화뉴스 신일섭 기자 invuni1u@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