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돌' 세븐틴 컴백 D-7 타이틀곡 '고맙다' 트랙리스트 공개
  • 박소연
  • 승인 2018.01.2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레디스

[문화뉴스 MHN 박소연 기자]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9일) 자정, 세븐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세븐틴 스페셜 앨범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고맙다'를 비롯해 'Thinkin’ about you(띵킹 어바웃 유)',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Falling For U(폴링 포 유)' 등 총 17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 11월 발매한 세븐틴의 두 번째 정규 앨범 'TEEN, AGE (틴, 에이지)'의 13곡을 포함해 신곡 3곡과 미발매곡 1곡이 수록되어 신곡 트랙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 밖에도 세븐틴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에서 선 공개된 멤버 정한, 조슈아의 미발매 듀엣곡 'Falling For U(폴링 포 유)'가 음원으로 전격 공개될 것을 예고해 반가움을 더하며 새 음반 속 풍성함을 살리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고맙다'는 멤버 우지와 보컬리스트이자 프로듀서인 범주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으로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곡의 제목부터 지금까지 언제 어디서나 세븐틴과 늘 함께 해주는 팬들에게 온 마음을 담아 외치는 "고맙다"라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항상 새로운 콘셉트와 색다른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세븐틴이 이번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에서는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트랙리스트 공개 만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팬들은 물론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의 ‘DIRECTOR’S CUT(디렉터스 컷)’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앞서 2월 2일~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smallkite@mhnew.com




 
MHN 포토
박소연 | smallkite@mhnew.com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