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부동산 시장에도 봄맞이가 한창이다. 봄을 맞아 견본주택마다 손님 맞이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수요자의 눈길을 사로 잡기 위해 경품 이벤트, 방문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중이다.

이 중 호반건설산업이 공급하는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주말에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타임 이벤트로 14시~15시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영화관람권과 주유권을 제공한다.(선착순 100명/ 상품 소진 시 조기 마감) 또한, LG코드제로 청소기와 삼성 공기청정기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공식 SNS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아요&팔로우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피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분양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주말에 가족 단위로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진행 한 후, 고객들의 만족도와 계약률도 높아졌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산업이 공급하는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지하 1층~ 지상 12~25층, 18개동 총 2,092가구의 대 단지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 59㎡로 구성됐는데, 타입 별 가구 수는 △59㎡A 1,922가구, △59㎡B 170가구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조화를 이룬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전 가구 4Bay 설계와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냉장고장,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휘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1인 독서실이 포함된 작은 도서관, 스크린 골프가 포함된 실내 골프장, GX룸 등이 마련돼 입주민의 주거 편의를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휘트니스 센터에는 헬스 케어실도 적용해 인 바디 측정기, 혈압 측정기, 안마 의자 등이 배치돼 입주민의 건강관리를 돕는다.

커뮤니티 시설 내의 키즈 클럽은 카페테리아, 블록방, 볼 풀장 등이 있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예정)

호반건설산업은 교육특화도 적용, 단지 내 영어 교육프로그램을 2년 무상제공한다.

또한,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차별화된 단지 설계와 조경이 장점이다. 국내 조경 실적 1위의 삼성 에버랜드 조경팀과 협업해 힐링 산책로, 꽃 정원 등이 마련된다.

특히, 단지에는 테마가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이 마련된다. 에버랜드 'LOST VALLEY'가 연상되는 모험 놀이터, 동화 속 장면이 떠오르는 감성자극 놀이터, 에버랜드 'Panda World'의 대나무 숲 놀이터, 그리고 단지 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수(水) 공간이 마련된다.

견본주택은 구미시 광평동 529-1번지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19년 4월 예정이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