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폭넓은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온라인 쇼핑몰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유아, 아동, 어린이 선물로 적합한 키즈폰을 대상으로 무료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엘파크에서 판매되고 있는 키즈폰 모델은 SKT 쿠키즈미니폰(B190S), 준3 스페셜 에디션(W530), KT 무민키즈폰(W300), 라인키즈폰(W200), LGU+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W8800)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가전을 통해 엘파크 복지몰 전용 MD 할인 쿠폰을 제공받아 최대 10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키즈 미니폰은 아이언맨폰, 미키마우스폰, 미니마우스폰, 갓초딩폰으로 불리며 이목을 모으고 있으며, 워치형 키조폰보다 바(bar)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초등학생 고객과 부모의 니즈를 충종시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준3 스페셜 에디션은 워치형 키즈폰으로 아이언맨, 미키마우스, 겨울왕국 총 3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무민키즈폰은 AI 기가지니를 탑재한 워치형 키즈폰으로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을 활용하여 어린이 고객들의 시선을 붙잡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카카오와 협업한 키즈폰으로 카카오 프렌즈 라이언, 어피치 등 인기캐릭터를 디자인하였으며, AI 플랫폼과 U+ 가족지킴이 앱기능 등이 특징이다.

엘파크 복지몰 관계자 "아동·청소년 범죄율이 증가함에 따라 키즈폰의 수요도 두터워지고 있다"며 "키즈폰은 음성, 통화, 문자뿐 아니라 SOS 기능 및 위치추적도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삼성 갤S9, 갤S9플러스, 애플 아이폰8, 아이폰X등 최신폰부터 갤S7, 아이폰6S, 갤폴더2, LG 폴더 등 저가폰까지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할인 혜택에 대해서는 엘파크 복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