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구리점 수강생이 메이크업 및 네일아트 자격증 부분에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2018년 1회 정시시험으로 진행된 네일아트, 메이크업 자격증 시험에서 38명의 학원생들이 시험에 응시하였으며, 92%라는 합격률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름다운사람들 구리캠퍼스는 1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구리시(경기도 남양주) 대표미용학원으로 헤어,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아트 등 미용 관련 자격증 취득 과정을 학습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다. 

아울러 해당 교육원은 수강생의 효율적인 학습 능률 증진을 위해 강사부와 교육 지원부를 각각 운영하고, 학생 담당제를 시행해 개인 목표에 따른 맞춤 학습 계획 등을 지원하는 멘토링 교육을 진행한다. 

아름다운사람들 구리캠퍼스 강사부 관계자는 "아름다운사람들 구리캠퍼스는 강사진의 다양한 경험과 경력을 바탕으로 학원 자체 모의고사를 실시, 필기 및 실기시험에 대비하는 충분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확실한 국가자격증 관련 학업 성취를 위해서는 독학위주의 학습보다 전문 강의를 통한 학습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한, 3월부터는 교육지원부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미용관련 대학교의 입시설명회를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학생들의 성적 및 적성에 맞는 대학교 입시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구리캠퍼스는 학원의 합격률을 비롯한 진학률, 수업커리큘럼, 강사진 프로필 등을 항시 오픈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교육 과정과 실무 학습 등으로 학부모와 수강생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에 구리뿐만 아니라 남양주, 별내, 덕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상담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다. 

수강신청이나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홈페이지나 캠퍼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당 미용학원은 종로, 노원, 영등포를 비롯한 서울 지역과 경기 (의정부, 이천, 분당, 안양), 인천(부평), 울산과 대전, 광주 등 전국 각지에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