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례문학당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독서동아리 리더 양성 과정 운영, 신청은 7월 15일 부터 7월 21일까지

▲ 동두천시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오는 8월 26일부터 10월 14일까지 경기도 동두천시 꿈나무정보도서관에서는 8회에 걸쳐,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독서 동아리 리더 양성 과정을 새싹터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독서경영 교육회사 숭례문학당’에 소속된 독서토론전문가가 파견되어 운영하는 체험수업으로, 다양한 도서를 통해 직접 논제를 뽑고 다른 사람과 토론을 하며 생각을 넓히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 지원 하에 수강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으로, 독서 리더 양성 과정 수료자는 추후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동두천시 도서관 회원으로, 평소에 책을 좋아하며 독서토론을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고 동아리를 어떻게 운영해야할지 궁금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7월 15일 부터 7월 21일까지 성인 30명을 선착순으로 홈페이지 접수를 받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꿈나무정보도서관으로 연락하면 된다.

꿈나무정보도서관은 법정공휴일 및 매주 금요일에 휴관한다. 개관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로, 주말도 동일한 시간에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