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청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경기도 양평군은 지역의 1인 크리에이터 창작자와 1인 방송 콘텐츠 제작에 관심있는 양평군민을 위해 ‘청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수강생 20명을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이며, 교육비와 자격증 발급비는 군에서 지원한다. 단, 1인미디어콘텐츠크리에이터 자격증 응시비용은 제외된다.

모집대상은 사업공고일 기준으로 양평군내에 주소를 둔 만 18세에서 만 39세 이하의 청년이며, 직접 제작 및 업로드한 동영상 1개 이상인 크리에이터 입문자를 우선 선발한다.

'청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입문단계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본교육 지원 및 자격증 취득과정으로 운영되며, 교육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19일까지 7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청년역량 강화를 위해 주민을 대상으로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실시 전 유명 크리에이터인 구독자 42만 애드머를 초청해 ‘크리에이터’ 특강‘을 오는 6월 12일 오후 4시부터 양평 군민회관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청년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온라인접수로만 진행되며,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일자리재단 ‘잡아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능하다.

 

한편, 양평군은 이외에도 오는 12일 유명 크리에이터 '애드머'의 특강 등, 크리에이터를 지원-육성하기 위한 사업을 다방면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홈페이지 알림마당-새소식-공지사항 ‘크리에이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