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을 둘러싼 가경, 타미의 결말은?
더욱더 흥미진진해진 이들의 삼각관계

출처=tvN/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포스터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포털사이트라는 신선한 소재를 배경을 바탕으로 임수정, 전혜진, 이다희, 예수정 등 여성들의 갈등 혹은 협력관계를 극의 중심으로 가져와, 평일 미니시리즈 주요 타깃인 20~49세 여성들 호기심과 대리만족 모두를 충족해주고 있는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6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예고편에서는 8회 줄거리가 공개돼 더욱 화제가 되었다.
 
 
8회 예고편에서 가경(전혜진)은 차현(이다희)에게 “진심이야, 현아. 유니콘으로 와.”라고 설득한다. 가경은 이처럼 차현을 스카우트 하겠다는 제안으로 타미(임수정)을 자극한다. 이 후 임수정은 차현에게 “이래도 너가 스파이가 아니라고 할 수 있어?”라고 따지는 듯한 장면이 나온다.
 
오랜 인연의 차현과 가경, 그리고 타미의 얽히고 설킨 삼각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갈수록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WWW'는 만인의 호기심 대상인 대형 포털사이트 업계 뒷이야기와,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성 리더들의 모습을 잘 버무렸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
차현을 둘러싼 가경, 타미의 결말은?
더욱더 흥미진진해진 이들의 삼각관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