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6월 29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원숭이띠

자신의 저금통에 금전이 떨어지는 소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 자신도 역시 같은 마음으로 도전한다. 하지만 부자와 빈자의 차이는, 부자는 금화를 담을 그릇을 찾지만 빈자는 금화를 찾아 헤멘다. 오늘은 금전보다는 금전을 담을 당신의 그릇을 찾는데 힘써라.

1944년생: 우연히 목돈이 생기나 수입보다 지출이 더 많으니, 지출에 관심을 가져라.

1956년생: 믿었던 친구가 오랜 정성에 대한 보답을 하니, 심신이 평안하고 기분 좋을 하루다.

1968년생: 본인의 일이 아니더라도 책임감을 가지고 행하는 게 이롭다. 집안 대청소를 하는 게 좋겠다.

1980년생: 오늘은 친구와 그동안 서운함 감정이 있으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푸는 게 좋겠다.

1992년생: 헛된 일에 많이 기대할 수 있으니, 냉정하게 현실적으로 상황을 판단하라.

▲ 닭띠

하는 일에 크게 흥분하여 나서는 것보다 이성적인 판단과 행동으로 일단 상황을 넘기는 게 이롭다. 불안정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면 제대로 진행될 수 없는 것은 당연하다. 담력은 크기를 바라나 마음은 작기를 바라니, 함께 함이 좋다.

1945년생: 건강문제로 걱정만 하지 말고 검진 등 빠른 조치를 취하는 게 이롭다.

1957년생: 남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당신 스스로를 아는 것이 최고다.

1969년생: 낯선 이성과의 접촉은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다. 

1981년생: 행동하는 것이 반드시 행복을 가져오진 않지만 행동 없이는 행복이 오지 않는다.

1993년생: 지루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야외에서 휴식을 취해라. 기쁨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개띠

사업가라면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도처에서 성공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 한 가지 위기가 찾아오지만 이성의 도움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 자신감 있게 원하는 것를 추구할 수 있으니, 다른 어느 날보다 기분이 좋은 날이다.

1946년생: 계약 문제로 시비가 생길 수 있다. 특히 이웃과 시비는 피하는 것이 이롭다.

1958년생: 의외의 지인에게 큰 도움을 받는다. 너무 지체하지 말고 꼭 보답하라.

1970년생: 과거의 익숙한 것에 빠져 있다면 과감히 버려야 한다.

1982년생: 새로운 사업을 진행한다면 꼭 치밀한 계획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1994년생: 도움을 요청할 땐 확실하게 요청하라. 어물쩍하게 한다면 이도저도 아니게 된다.

▲ 돼지띠

오늘은 돌아다니며 해야 할 일이 많고 약속이 많이 생기게 되어 식사를 거르게 될 수 있다. 끼니를 꼭 챙겨먹을 수 있도록 주의하고 시간을 조금이라도 할애하여 활력을 되찾는 게 좋다. 이에 많은 정보를 취하는데 정보는 또 다른 이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될 것이다.

1947년생: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보이지만 빠져나갈 구멍은 있다. 나이에 맞게 처신하면 문제없다.

1959년생: 인생무상이 입안에 맴돈다. 당신에게는 덧없이 보일 것이다.

1971년생: 기어이 일이 터졌다.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감정부터 다스리는 것이 우선이다.

1983년생: 당신에게 행운이 올 것을 믿어라. 누구에게나 행운은 있다. 다만 도착이 조금 늦을 뿐이다.

1995년생: 지금까지의 모든 오해가 단숨에 해결돼 주변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회복한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29일 '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운세는?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