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 PIXABAY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6월 30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원숭이띠

지금까지의 바쁘고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자기 생활에 알맞은 여가생활이나 취미활동을 가져도 좋을 것이다. 이왕이면, 자기 혼자만이 아닌 여러 사람들과 같이 어울릴 수 있는 여가활동이 좋다.

1944년생 운세 : 육체는 고달프고 정신은 혼미하니, 마음의 중심을 잘 잡도록 해야 한다.

1956년생 운세 : 돈은 모으기는 어려워도 쓰기는 쉬운 법이니 수중에 있을 때 절약하는 것이 필요하다.

1968년생 운세 : 고집을 부리는 것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해야 한다. 오늘은 자제해야 할 날이다.

1980년생 운세 : 좋아하는 이성친구가 있으면 사랑고백을 과감하게 해야 한다. 기회가 찾아온 날이다.

1992년생 운세 : 절친한 친구에게 곤란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나서서 도와주라. 훗날 보답을 받는다.

 

▲닭띠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섬겨야 당신도 섬김을 받게 되는 하루다. 재테크를 지금 하고 있다면 좀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한 순간의 결정이 당신의 미래를 좌우할 수 있으니 차분한 마음에서 생각하는 것이 좋다. 무수한 정보 중에 자신을 혼란스럽게 하는 정보가 있으니 잘 판단하기 바란다.

1945년생 운세 : 오랜 친구에게 경사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가서 함께 축복해주도록 하라.

1957년생 운세 : 자기만의 정원을 가꿔 보아라. 다른 이의 삶의 방식대로 내가 따라 갈 이유는 없다. 당신은 당신 만의 방식이 있다.

1969년생 운세 : 계획한 일들이 당장 성과를 보이기는 어렵겠다. 하지만, 늦더라도 좋은 성과가 나온다.

1981년생 운세 : 당신에게 공짜로 처방전을 써 주는 의사의 충고는 듣지 마라.

1993년생 운세 :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행동해라. 남의 의견을 무조건 따른다면 시간만 낭비할 뿐이다.

 

▲ 개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가짐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다. 마음이 편치 않으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누군가의 도움이 당신에게 큰 유리함을 가져다 주는데, 어떤 사람이 나를 도와줄 사람인지 짐작이 안 간다. 사자와 여우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하겠다. 느낌이 좋은 하루다.

1946년생 운세 : 꾸중할 일이 있어도 굳이 해야 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라. 별일이 아닐 수 있다.

1958년생 운세 : 주부라고 집 안에만 있지 말라. 오늘 하루는 모든 걸 잊고 밖으로 외출하는 것도 좋다.

1970년생 운세 : 당신의 이른 아침이 가장 집중력이 높고, 가장 생산성이 뛰어난 시간대이다. 일찍 일어나라.

1982년생 운세 : 처음 만나는 사람의 지나친 친절에 대해서는 경계의 눈빛을 거두지 말고 조심하라.

1994년생 운세 : 당신이 신의 오른손에서 빠져 나왔다고 생각하는 순간 왼손에 잡히고 만다.

 

▲ 돼지띠

혼자서 여러 일을 하게 된다면, 혼란스러운 마음에 주의력이 흐트러져 바른 판단을 하기 힘들게 된다. 무리하게 혼자서 많은 일을 하려고 욕심내지 말고, 동료들의 손을 빌어라. 무리한 욕심은 쓸모가 없다. 오늘은 말이 적을 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은 날이다.

1947년생 운세 : 아랫사람에게 넘겨주어야 할 시기가 왔다. 욕심을 치워야 순리대로 흐른다.

1959년생 운세 : 동창이나 동년배친구와 가벼운 만남을 가지는 게 좋다. 천군만마를 얻을 수 있다.

1971년생 운세 :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심신이 힘들다. 쉴 시간이다. 무리하면 다른 쪽에 탈이 날 수도 있다.

1983년생 운세 : 목표를 향해 무조건적으로 앞으로 나아가라. 급하지 않게 진득하게 추진하라.

1995년생 운세 : 필요 없는 것에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것까지 손해를 입을 수 있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

6월 30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는?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띠별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