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지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모든 걸 다시 한번 검토해 보는 게 금전적으로 유리하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참고하는 게 흉운을 막는 방법 중 하나다. 잘못된 것에 얽매이지 않으면 문제는 없다. 화와 복은 같은 문으로 들어오니 지나친 이익을 추구 하지 않는 게 이롭다.

1940년생 운세: 바쁜 하루다. 정작 본인에게는 득이 없을지 모르나 몸은 실속을 차린듯하다.

1952년생 운세: 지혜로운 당신에게 사람들이 주위에 몰려들 것이다. 기쁘기 그지 없다.

1964년생 운세: 일에 대한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별하는 게 나중에 서로에게 유익함을 가져다 준다.

1976년생 운세: 사람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으면, 무엇을 해도 오랫동안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1988년생 운세: 어려운 일에 처한다고 당황하지 말라. 유심히 살펴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뱀띠

 

중요하지 않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떤 사람이라도 하찮게 보는 마음을 버려야 발전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존경 받기 위해서는 먼저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라. 진행해온 일들에서 생기는 문제나 난관들을 독단적으로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1941년생 운세: 남 보기에는 아무 걱정거리가 없는 것처럼 보이나, 실상은 다르니 이 또한 고민이다.

1953년생 운세: 고민하던 문제가 더 난해하게 꼬여만 간다. 하지만, 내일은 해결된다. 염려 놔라.

1965년생 운세: 무슨 일이든 당장 잘 된다고 분에 넘치게 행동하지 말고 자신의 분수를 알아야 한다.

1977년생 운세: 지지부진하게 시간을 끌어선 좋은 게 하나도 없다. 할건 해야 한다.

1989년생 운세: 여행은 당신에게 인내심을 길러 준다. 인내심이 부족하다면 떠나라.

▶말띠

 

잘 되고 있는데 너무 성급한 결말을 원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경쟁이 있다면 알아서 물러날 것이니 침착히 진행하면 되겠다. 기운이 상승하는 가운데 있으니, 차분히 본분을 지킨다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덕이 근본이라면 재물은 제일 말단이다.

1942년생 운세: 주변에 칭송이 따르기 쉬운 때이니, 처신에 있어서 신중하게 행동해야 할 운세이다.

1954년생 운세: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은 단 한번뿐이다. 그것이 첫 사랑 이다. 두 번을 생각지 마라.

1966년생 운세: 우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사람을 경계하라. 자신의 진심이 노출 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다.

1978년생 운세: 하고 있는 일에 지루함이 느껴진다.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으니, 움직여야 한다.

1990년생 운세: 실연했어도 사랑을 하는 것은 당신이 인간인 이상 자연스러운 일이다.

▶양띠

 

세상은 누군가와 함께 살아가야 한다. 어떤 일이든지 서로 돕고 뭉쳐야만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다. 유쾌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오랜만에 찾아온 행운의 기운을 마음껏 만끽하면서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일들을 하나씩 해보는 것이 좋겠다.

1943년생 운세: 깊이 부딪히게 되는 상황에서는 인내와 너그러운 마음만이 위기를 벗어나게 해준다.

1955년생 운세: 말이 이치에 맞지 않으면, 말하지 않은 것보다도 못하다. 침묵이 유리하다.

1967년생 운세: 오늘은 무슨 일이 있어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면, 능히 화목을 이루게 된다.

1979년생 운세: 사업가라면 큰 거래를 성사시킨다. 예술인 이라면 좋은 작품을 위한 영감을 얻겠다.

1991년생 운세: 다툼에서 증인으로 나설 수 있다. 본대로 들은대로 말하면 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