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6∼10일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서 개최
'울주인(人) 한마당' 참가 공연 단체 접수 7월 25일까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제4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오는 9월 6∼10일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에서 개최된다.

출처: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영화제에서 열린 공연

오는 9월 6일 개최되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가 올해 영화제 기간에 '울주인(人) 한마당'에 참여할 공연 단체의 신청을 오는 7월 25일까지 받는다고 1일 밝혔다.

울주인 한마당은 무대공연을 할 수 있는 개인, 단체 동아리 등이 영화제 기간에 영화제를 홍보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해 대회에서 처음 시행돼 호응을 얻었으며, 올해는 공모를 거쳐 사전에 선발된 공연을 관객에게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팀은 오는 8월 1일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선정된 공연팀에는 팀당 60만원의 출연료가 지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우편이나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주최측은 올해 영화제 슬로건인 '함께 가는 길'이라는 주제에 적합한 내용이 심사에서 우대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공연은 9월 7∼8일 이틀간 열린다.

올해로 4번째 열리는 울주세계산악영화제를 통해 지역 주민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들고, 영화를 비롯한 다채로운 문화 역량까지 강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제4회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오는 9월 개최...공연 참가 팀 접수 시작

오는 9월 6∼10일 울주군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서 개최
'울주인(人) 한마당' 참가 공연 단체 접수 7월 25일까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