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1+1, 무신사 여름 세일, 아리따움 대란,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이벤트를 소개한다.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7월 2일 도미노피자, 무신사, 아리따움, 위메프투어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제공한다. 지금부터 도미노피자, 무신사, 아리따움, 위메프투어 이벤트를 소개한다.

출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7월 2일 할인 특가 도미노피자 1+1

 

▶ 도미노피자 1+1

도미노피자가 7월 한 달간 화요일, 목요일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방문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한다. 

또, 문어밤 슈프림 또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를 방문포장하면 클래식 피자 10종 중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클래식 피자 10종은 우리 고구마, 알로하 하와이안, 콰트로 치즈 풍듀,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불고기, 베이컨체더치즈, 페퍼로니, 치즈가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피자의 경우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로만 한정되어 판매되며, 유로 구매 피자의 경우 도우 선택에 제한이 없다. 1회 주문당 1+1 프로모션은 1회만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당 최대 2판 주문 가능하다. 

맛있는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즐기고 싶다면, 도미노피자 1+1 데이를 노려보자. 

출처 , 7월 2일 할인 특가 무신사 이벤트

▶ 무신사 여름 세일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여름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2019 무신사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커버낫, 로맨틱크라운, 버캔스탁 등 631개의 인기 스트릿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 총 3만 2000여 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하루 특가'를 통해 매일 새로운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며, 매주 특정 시간대에는 '한정 수량 특가'를 진행해 무신사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동시에 매주 새로운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금주의 브랜드 특가'도 진행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점심 특가'에는 푸마 티셔츠, 반스 가방,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운동화 등 올해 봄, 여름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겨울 한파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헤비 아우터 역시즌 특가 기획전'을 준영한다. 아디다스 롱패딩은 51% 할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30% 할인, 커버낫 코트는 60%, 폴로 랄프 로렌은 온라인 단독 최대 4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 회당 8천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렌덤 쇼핑 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간대 별 공개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4시간 간격으로 매주 진행한다. 현명한 옷 쇼핑을 하고 싶다면 무신사 여름 세일을 둘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출처 아리따움 홈페이지 , 7월 2일 할인 특가 아리따움 대란

▶ 아리따움 대란
아리따움이 '아리따움 대란'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일까지 매일 선착순 3만 명에게 뷰티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매일 오전 9시 네이버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아리따움 대란'을 검색하면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하면 된다. 단, 해당 이벤트 기간 내 ID 당 1회 참여만 가능하다. 

또, 아리따움은 7월 한 달간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오페 에어쿠션 블러셔, 아리따움 쉑쉑 쿠션 틴트,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스트립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출처 위메프투어 홈페이지 , 7월 2일 할인 특가 위매프투어 대한항공

▶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소셜커머스 위메프(We Make Price)가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대규모 여행상품 할인행사인 '투어위크'를 진행한다. 지난 1일은 투어특가클럽, 2일은 대한항공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4일까지 투어위크를 통해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대한항공 이벤트에서는 여행사별 특가, 발권 수수료 무료(일부 여행사 제외), 최대 7% 할인 등을 제공한다. 2일 자정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4%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쿠폰은 대한항공 해외 전 노선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또, 여행박사에어몰웹투어롯데JTB를 통해 발권하며, 즉시 3% 할인과 최대 7%까지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대한항공 해외항공권 50% 할인 쿠폰(최대 1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총 400명에게 제공한다. 

쿠폰 할인은 출발일 제한이 없어 여름 휴가 기간, 명절 연휴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최대 할인 제한이 없어 장거리 비행이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예약에도 유리하다. 
-----------------------------------------------------
7월 2일 할인특가-도미노피자 1+1, 무신사 여름 세일, 아리따움 대란, 위메프투어 대한항공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