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띠별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7월 6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쥐띠

오전에 난감한 상황이 일어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난다. 사람을 사랑하되 그 잘못은 미워해야 한다. 이전부터 이사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실행하는 것이 좋다. 매매업에 종사한다면 빠르게 결단을 내리고 추진하는 게 이롭다.

1936년생: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중요하다. 신뢰가 없는 관계에선 아무것도 하지 않아야 한다.

1948년생: 자신의 이익이라고 느껴지지만 이는 당신의 것이 아니니 과감히 포기해야 한다.

1960년생: 나를 도와줄 사람을 만났지만 큰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실망하지 말아라.

1972년생: 새로운 일을 고려하고 있다면 오늘은 반드시 얻을 것이 있으니 밖으로 나가는 것이 이롭다.

1984년생: 이성 친구의 마음이 편치 못할 수 있다. 사소한 것으로 트집 잡기보다 편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 소띠

작은 것이 모여 큰 것을 이룬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겠다. 당황스러운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행동하면 이롭다. 교육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감성보다 이성을 우선으로 일해야 한다.

1937년생: 모든 일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저녁 외출은 되도록 피하는  게 좋다.

1949년생: 매사를 계획적으로 순리에 맞게 해야 한다. 순리를 무시하는 것은 좋지 않다. 

1961년생: 오늘은 좀 현실을 고려해야 한다. 주위 사람들이 당신의 행동을 지켜보고 있다.

1973년생: 내 고집대로 행동하다 좋은 결실을 잃을 수 있다. 기회가 찾아왔을 때 확실히 잡아야 한다.

1985년생: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은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일이니 노력해봐라.

▲ 호랑이띠

근심과 행운이 동시에 찾아온다. 그렇다고 근심거리에 너무 민감하게 대응하지 않아도 된다. 어차피 해결될 것이기 때문이다. 행운거리에도 너무 들뜨지 말아라. 역시 어차피 들어오게 되어 있다. 수입과 지출이 일치한다. 가정은 평화롭다.

1938년생: 욕심을 내려놓고 편하게 행동하는 게 심신에 이롭다.

1950년생: 부모님 유산관계로 형제와 다툴 수 있다. 의가 상하면 영원히 회복하기 힘들겠다.

1962년생: 새로운 사업은 길하다. 또한 소원했던 부부관계는 회복할 낌새가 보이니, 편하리라.

1974년생: 주변의 기대치에 비해 결과를 내지 못하는 날이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할 필요가 있다.

1986년생: 오늘은 외출보다 집 안에서 휴식하는 것이 이롭겠다. 바쁜 일은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 토끼띠

친하게 지내는 친구를 찾아가 평소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눠라. 휴식같은 편안한 대화는 일상에 쌓여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속으로 고민하던 문제들이 다른 날보다 쉽게 해결된다. 

1939년생: 자식들에게 안부를 전하는 게 이롭다. 가족들이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될 것이다.

1951년생: 주위 사람과 사소한 말다툼이 몸싸움까지 번지니 조심스럽게 행동 해야 한다.

1963년생: 건강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라. 특히, 무리하게 일하다 쌓인 피곤이 훗날 화가 될 수 있다. 

1975년생: 사업운세가 떨어질 때가 있으나 하늘의 뜻이다. 어떻게 해서든 버텨야 한다.

1987년생: 푸짐하게 한 상 얻어 먹었으니, 이제 도리를 지켜 열심히 보답해야 한다.

출처: 네이버 포춘82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