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오를 20인 명단 발표
1위 김요한, 2위 김우석.... 20위 이세진 연습생
20위 문턱서 김국헌 연습생 아쉽게 탈락
프로듀스 x101

출처: Mnet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프로듀스 x101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오를 20명의 연습생의 명단이 확정됐다. 

지난 12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날 발표에 앞서 최병찬 연습생의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건강상의 이유로 하차한 최병찬을 제외한 30명의 연습생 중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 오를 20명의 연습생 순위 발표가 이어졌다.

먼저 1위와 20위를 제외한 3위~19위 연습생 순위가 발표됐다. 이번 투표는 기존 11장에서 2장으로 투표권 수에 변화가 이루어진 만큼 예상과 다른 순위 변동이 일어났다. 

온라인 투표와 녹화현장 점수 합산 결과에 따라 3위부터 19위까지 이진혁, 한승우, 김민규, 조승연, 남도연, 송형준, 이은상, 금동현, 차준호, 손동표, 황윤성, 강민희, 구정모, 이한결, 송유빈, 함원진, 토니가 순위권에 안착했다.

국민 프로듀서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1위 후보로 김요한, 김우석 연습생이 호명됐으며 최종 1위에 김요한이 올랐다. 김우석은 아쉽게 2주차 1위에서 2위로 한 단계 하락해 왕좌를 넘겨주게 됐다.  

생방송 무대의 마지막 티켓을 거머쥘 20위 후보로는 이세진 연습생과 김국헌 연습생이 호명됐다. 최종 20위는 이세진이 됐다. 

아쉽게 생방송 직전 문턱에서 탈락한 김국헌은 자신보다 송유빈 연습생을 걱정하는 모습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울렸다. 김국헌과 송유빈은 둘 다 같은 소속사 연습생으로 앞서 이루어진 그룹배틀 평가에서도 서로를 생각하는 모습으로 깊은 우정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최종 데뷔조를 가르는 '프로듀스 X 101' 파이널 생방송 무대는 오는 7월 19일 저녁 8시 방송될 예정이다. 

--------------------------------

'프로듀스 x101' 순위... 파이널 생방송 진출한 20명은? 1위 김요한, 20위 이세진까지

다음주 최종 파이널 무대에 오를 20인 명단 발표
1위 김요한, 2위 김우석.... 20위 이세진 연습생
20위 문턱서 김국헌 연습생 아쉽게 탈락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