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힌트로 주어져 '토스 무제한 적금' 화제
친구 초대할 때마다 연 1% 추가 이자
신규 가입, 19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도 추가 혜택

출처: 토스, 토스 무제한 적금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24일 시행된 토스 행운퀴즈 힌트로 '토스 무제한 적금'이 주어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토스는 주식회사 비바리퍼블리카가 '토스 간편송금 서비스' 출시 후 누적 가입자 1천만 명을 돌파한 서비스다. 그중 토스 행운퀴즈는 정답을 제출하면 랜덤 금액만큼 토스머니를 받는 서비스다. 토스머니는 토스 내 포인트 개념으로, 월 10회 무료로 계좌로 옮길 수 있다. 퀴즈만 풀고 돈을 받을 수 있다는 서비스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다.

관심이 높은 토스 행운퀴즈에 24일 언급된 '토스 무제한 적금'도 화제의 대상이다.

'토스 무제한 적금'은 6회 이상 납입 시 기본 적금 금리가 연 3.3%인 토스 제휴 적금이며, 추가 혜택으로 토스 신규 가입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연 1%의 이자를 지급한다. 이는 토스머니로 지급된다.

출처: 토스

친구 초대 추가 혜택은 토스 앱 내의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은 ‘내 초대 링크’를 통해서 가입한 경우에만 해당되며, 토스 앱에서 이벤트 대상자 확인 과정을 거친 후 KEB하나은행 제휴 적금을 개설하면 받을 수 있다.

토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현재 '토스 무제한 적금'에 가입하여 212명을 초대한 사람은 연 212%의 이자를 토스머니로 추가 지급받는다. 원금의 2배가 넘는 수준이다. 2위부터 5위는 순서대로 연 123%, 89%, 84%, 62%의 이자 혜택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친구 초대를 하지 않더라도 이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이라면 이자 1%의 추가 혜택을 받으며, 토스 이벤트 페이지가 아닌 다른 경로로 신규 가입하면 해당되지 않는다. 19세 이하 자녀가 있는 부모도 토스 앱에서 이벤트 대상자 확인 과정을 거친 후 KEB하나은행 제휴 적금을 개설하면 아이 사랑 0.7%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와 아이 사랑 이벤트 혜택은 월 납입액 10만 원까지 적용되며 초과 금액은 연 최대 3.3% 금리만 적용된다.

 

-------

'토스 무제한 적금' 1등 이자는 원금 두 배 이상... 가입 방법은?

토스 행운퀴즈 힌트로 주어져 '토스 무제한 적금' 화제
친구 초대할 때마다 연 1% 추가 이자
신규 가입, 19세 이하 자녀를 둔 부모도 추가 혜택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