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수현과 닮은 외모로 화제... SNS 스타로 이름 날리기도

출처 : 박소윤 인스타그램 | 수현 닮은꼴 '임자 아일랜드' 박소윤, 인스타, 직업, 키는?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지난 7일 방영된 SKY드라마의 '임자 아일랜드' 출연자 박소윤이 화제에 올랐다. 

첫 방송 당시 배우 수현을 꼭 닮은 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소윤은 첫 등장부터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등 많은 호감을 받았다. 

첫 방송 이후, 많은 이들이 박소윤의 나이와 직업 등을 궁금해하며 그녀의 인스타그램도 덩달아 관심을 받았다. 

레이싱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그녀는 지난해 골프 아마추어 대회에도 참여하면서 골프 매니아들의 세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개인 SNS에서 '라라윤'이라는 이름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로서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다. 

출처 : 박소윤 인스타그램 | 수현 닮은꼴 '임자 아일랜드' 박소윤, 인스타, 직업, 키는?

SNS 스타인 박소윤은 개인 계정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거나 자신의 추천 상품을 공동구매하는 마켓을 운영하는 등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결혼 매칭 예능 '임자 아일랜드'는 첫 방송 당시 신비스러운 컨셉의 유지를 위해 각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을 밝히지 않았는데, 출연진들은 박소윤의 화려한 외모를 미루어 보아 방송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172cm의 늘씬한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방영 당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박소윤이 '임자 아일랜드'에서 결혼하고픈 상대와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수현 닮은꼴 '임자 아일랜드' 박소윤, 인스타, 직업, 키는?
여배우 수현과 닮은 외모로 화제... SNS 스타로 이름 날리기도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