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2014년 아카데미 시상식 주제가상 수상 곡인 이디나 멘젤의 'Let It Go'를 뮤지컬로 즐긴다.

한국만화박물관이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왕국 OST 라이브 뮤지컬 '겨울왕국의 또 다른 마법이야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뮤지컬은 'Let It Go' 열풍을 만들었던 '겨울왕국'을 소재로 자매의 우정과 희생, 진실한 사랑을 그린 퍼포먼스 뮤지컬이다. 마법에 걸린 언니를 구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동생의 모습 속에서 서로를 아끼고 희생하여 생기는 진정한 사랑의 힘을 아이들에게 전한다. 한국교육문화컨설팅이 제작하고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아폴론컴퍼니가 주최, 강윤아 감독이 연출했다.

'겨울왕국의 또 다른 마법이야기'는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사랑받았던 'Let It Go'를 포함한 영화 OST로 연출되어, 아이들이 함께 따라 부르며 즐겁게 지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장면을 표현한 마술쇼와 대규모 스케일의 레이져쇼, 무대를 더욱 환상적이고 풍부하게 꾸며주는 버블쇼 등이 이어져 관람객들을 겨울왕국의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한국만화박물관에서는 방학을 맞아 더욱 많은 관람객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정가 이만 원의 공연을 평일 구천 원, 주말 만 천 원에 할인하여 선보인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할인권을 출력하거나 휴대폰으로 촬영 후 제시하면 된다.
 

   
 

11월 25일부터 27일까지 매일 2회 공연이 진행되며, 평일에는 단체공연만 진행되고 일반 관객은 주말 오후 1시와 3시에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학생들의 방학이 시작되는 16일부터는 평일 오후 3시 공연은 일반 관객도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공연시간은 박물관 홈페이지(komacon.kr/comicsmuseum)의 공연 시간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문의는 전화(일반 02)763-9995/단체 1544-2967)로 문의할 수 있다.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 mir@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