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게임' 완미세계, 모바일로 돌아오다, 24일 정식서비스 개시
  • 이솔 기자
  • 승인 2019.10.2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월드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완미세계, 모바일 이식작 출시
출처 : 퍼팩트월드
출처 : 퍼펙트월드, '김종국 게임' 완미세계 24일 출시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김종국, 블랙핑크 로제 등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세운 퍼펙트월드의 게임 '완미세계'가 24일 모바일로 정식 출시되었다.

‘완미세계’는 퍼펙트월드 대표 온라인게임인 PC버전 ‘완미세계’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구성해 만든 모바일 MMORPG다. 게임은 수호자, 궁수, 전사, 법사, 수인 등 직업 5종이 준비돼 있으며, 공성전, 보스 레이드, 던전 등 협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탈것을 타고 자유롭게 대륙을 탐험하며 육, 해, 공에 아우르는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 부분에서는 단일공격 능력이 뛰어난 궁수, 팀원을 지키는 데 뛰어난 수호자, 공격과 탱킹 중 선택할 수 있는 수인, 대규모 범위공격에 적합한 법사, 모든 능력치가 고루고루 사로잡힌 전사까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원작 PC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는 특히 “1레벨부터 하늘을 날 수 있다”는 점이 당시 게이머들에게 크게 주목받았는데, 온갖 기상천외한 탈것을 통해 자유롭게 하늘을 날 수 있었고, 공중에서 자유로운 사냥이나 PVP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었다는 점도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컨텐츠적인 신선함과 동시에 다른 어떠한 MMORPG에도 뒤지지 않는 비주얼 퀄리티와 자유도가 굉장히 높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또한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펫 시스템인 정령, 협력 플레이를 즐겨하는 길드 컨텐츠 등 다양한 요소들이 준비되어 있다.

개최 이전에도 한가위 인사, 게임에 대한 소감,  사전예약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오픈 기념으로 유저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김종국 게임' 완미세계, 모바일로 돌아오다, 24일 정식서비스 개시 

퍼펙트월드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완미세계, 모바일 이식작 출시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