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커리큘럼 바탕으로 전문예술인 양성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영화, 연극, TV 화면 속 다양한 인간의 삶과 감정을 노래하는 배우. 최근 많은 이들이 배우의 꿈을 꾸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라 어려움을 겪을 때가 많다. 배우가 되기 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 교육을 찾던 이들이라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주목해보자.

연기예술과 관련된 국내의 영상 및 공연 문화산업은 그 규모와 기능이 확대되었으나, 여전히 새로운 전문 인력이 요구되고 있으며, 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현장에 투입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목표가 되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를 바탕으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는 문화예술 특성화 대학에 걸맞게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교육과정을 통해 연극과 영화 그리고, TV드라마를 중심으로 하는 연기예술인을 양성하고 있다.

 

출처 :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의 연극영화학과는 연기분야를 중심으로 연극과 영화 그리고, TV를 위한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연기의 기초를 쉽고 탄탄하게 하는 한편, 즉시 응용 가능한 과목들을 섭렵하도록 하였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면 문화예술교육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졸업 후 TV탤런트, 영화, 연극, 뮤지컬배우, 리포터, 진행자, 공연관련 기획자, 작가, 문화예술관련단체 전문인, 대학원 진학 등 다방면에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다.

---

배우가 되고 싶다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주목하라!

체계적 커리큘럼 바탕으로 전문예술인 양성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