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11월 21일 개봉, 태연 OST 참여

출처 : 디즈니코리아, 겨울왕국2 예고편 공개, 개봉일과 태연이 부른 OST는?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전국에 '렛잇고' 열풍을 몰고 왔던 영화 '겨울왕국'이 오는 11월 21일 '겨울왕국2'로 돌아온다. '겨울왕국'은 남녀노소 전세대 관람객들에게 사랑을 받아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로 1천만 관객 돌파라는 신화를 쓴 바 있어, 이번 속편 '겨울왕국2'도 개봉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겨울왕국2'에서는 엘사, 안나, 올라프가 아렌델 왕국을 구하기 위해 북쪽의 숨겨진 세상으로 모험을 떠나는데, 새로운 세상이 어떤 모습인지에 관해서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어 어떤 모습이며 어떤 위기를 맞게 될지 관중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감독 크리스벅과 제니퍼 리에 따르면 '엘사가 왜 엄청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예고편에는 엘사와 안나가 아란델 왕국이 위기에 처하자 새로운 세상인 마법의 숲으로 모험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있는데 이와 연관지어 엘사의 힘의 기원이 마법의 숲과 연관되어 있다는 점을 짐작할 수 있다.

 

공개된 '겨울왕국2' 예고편에는 새로운 캐릭터 '브루니'가 담겼다. 브루니는 마법의 숲속에 사는 도롱뇽으로 자그마한 몸집의 깜찍한 외모의 캐릭터로, 영화에서 엘사의 마법을 보고 주인공들에게 호의를 갖게 되는 역할이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은 캐릭터 '올라프'의 인기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또한 한 쪽으로 길게 땋은 머리를 했던 주인공 '엘사'가 이번에는 금발의 생머리를 길게 늘여 트린 머리를 선보여 그 이유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출처 : 디즈니코리아, 겨울왕국2 예고편 공개, 개봉일과 태연이 부른 OST는?

이번 '겨울왕국2'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바로 OST이다. 지난 '겨울왕국'에서 전국에 '렛잇고' 신드롬을 불러일으켜 많은 가수들이 부르는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디즈니 코리아에 따르면 '겨울왕국2' OST 국내 커버송 아티스트가 가수 '태연'인 것으로 밝혀졌다.

태연은 뛰어난 가창력과 감수성으로 이미 국내 팬들 사이에서 믿고 듣는 목소리로 유명하다. 태연이 이번 '겨울왕국2'에서 부를 곡은 '숨겨진 세상'으로 원제는 'Into the Unknown'이다.

OST '숨겨진 세상'과 태연이 만나 과연 다시 한번 신드롬을 이어갈지 그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

겨울왕국2 예고편 공개, 개봉일과 태연이 부른 OST는?

겨울왕국2 11월 21일 개봉, 태연 OST 참여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