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인순이 나이, 딸, 아버지, 혼혈, 희자매

출처 : 인순이 인스타그램,  인순이 나이, 딸, 아버지, 혼혈, 희자매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가수 인순이가 4년 만에 싱글 '행복'으로 돌아왔다.

이번 싱글 '행복'은 인순이의 '아버지'를 작곡한 이현승이 작곡했으며, 작사는 김이나가 맡았다.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 인순이는 지난달 3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을 시작하며, 다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순이의 본명은 김인순이며, 1957년생으로 올해 나이 63세이다.

출처 : 멜론, 인순이 나이, 딸, 아버지, 혼혈, 희자매

인순이는 1978년 희자매로 데뷔했다. 희자매는 가수 김완선의 이모이자 매니저였던 한백희에 의해 결성된 3인조 걸그룹이다.

인순이는 1981년 솔로활동을 시작했으며, 1983년 '밤이면 밤마다'로 큰 인기를 누렸다.

인순이는 한국인 어머니와 흑인 미군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이다. 인순이의 아버지는 인순이가 태어나자 떠났기 때문에 실제로 본 적이 없다고 알려졌다.

인순이는 1960년대 혼혈에 대한 편견과 인식이 매우 안 좋았던 시절 많은 차별과 상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홀어머니 가정에서 자란 인순이는 경제적으로 힘든 부분이 많았으며, 중학교를 졸업하고 생계 활동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한백희의 눈에 들어 가수 생활을 시작했다고 한다.

출처 : 인순이 인스타그램,  인순이 나이, 딸, 아버지, 혼혈, 희자매

인순이는 박경배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외동딸이 있다.

인순이의 외동딸 박세인 양은 스탠퍼드 대학을 나와 미국 유명 IT 회사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MHN STAR] 디바 인순이 나이, 딸, 아버지, 혼혈, 희자매는?

가수 인순이 나이, 딸, 아버지, 혼혈, 희자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