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 문화강연] 건강관리 꿀팁 ‘해독주스 창시자 서재걸 박사’ 초청 강연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11.18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 오후 7시. ‘건강도 재능이다’ 주제로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 개최

▲ 건강관리 꿀팁 ‘해독주스 창시자 서재걸 박사’ 초청 강연 안내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계룡시가 오는 20일 오후 7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19년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 세 번째 강연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에는 통합의학박사 서재걸 박사를 초청해 ‘건강도 재능이다’라는 주제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건강 정보, 관리방법 등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서재걸 박사는 미국 하버드의대 전문과정 수료, 고려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대한자연치료의학회 회장, 이화여대·연세대·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등을 역임하고 있다.

특히 해독주스를 국내에 최초로 소개한 자연치료의학 인증 전문의로 ‘동치미’, ‘알토란’, ‘엄지의 제왕’ 등 TV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해독 전문가로 이름이 알려졌다.

주요 저서로는 ‘서재걸의 New 해독주스’, ‘사람의 몸에는 100명의 의사가 산다’ 등이 있다.

강연은 계룡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현장에서 1인 최대 2매에 한해 선착순으로 티켓을 배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강연에서는 환절기 큰 일교차 등으로 무너질 수 있는 건강관리의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강연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계룡 문화강연] 건강관리 꿀팁 ‘해독주스 창시자 서재걸 박사’ 초청 강연

오는 20일 오후 7시. ‘건강도 재능이다’ 주제로 명사초청 시민아카데미 개최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