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연말 디너콘서트 추가 예매가 12일 진행된다.

출처 송가인, 홍자, 정미애 인스타그램, 송가인 연말 디너콘서트 추가 예매 방법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 진선미를 수상한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연말 디너 콘서트 티켓이 12일 낮 12시 추가 오픈된다. 

'미스트롯' 진선미인 이들은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낮 12시, 저녁 6시 30분 총 2회 디너 콘서트를 진행한다. 

'미스트롯' 전국 투어를 통해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디너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또, 지난 9일 진행된 추가 티켓 예매까지 눈 깜짝할 새에 매진시키며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번 디너 콘서트는 한 회당 550석으로 한정되어 있어 더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콘서트 주최 측은 열광적인 반응에 본래 초대 좌석 39석을 추가 반납하기로 결정했다. 

추가 39석에 대한 예매는 오늘인 12일 낮 12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진선미의 '진' 송가인은 지난 11월 자신의 단독 콘서트 'AGAIN'을 통해 인기를 증명했으며, 이번 디너 콘서트 특별 게스트로는 숙행이 참석한다고 전해져 많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
송가인 연말 디너콘서트 추가 예매 방법은? 날짜, 시간, 예매 사이트 알아보기
송가인 연말 디너콘서트 추가 예매가 12일 진행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