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자신의 SNS에 흡연 영상 게재한 지창욱
논란일자 지창욱 갤러리 성명 발표
"지창욱, 행동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출처: 지창욱 SNS ㅣ담배 영상 올린 지창욱 "행복하다" VS 팬들 "참담한 심정...대신 사과드린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지창욱이 자신의 SNS에 게재한 흡연 영상에 대해 갑론을박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창욱의 팬들이 "참담하다"며 입장을 표명했다.

지창욱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너무 춥고 잠도 안 오는데 행복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 속에는 담배를 피우고 있는 지창욱의 모습이 담겨있다. 메이크업을 지운 수수한 모습에 지창욱은 거센 바람을 맞으며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공인으로써 부적절한 행동이라며 비판을 이어갔고,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논란이 가열됐다.

이에 지창욱의 팬 커뮤니티인 디씨인사이드 지창욱 갤러리는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 팬들이 대신 사과드린다"는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수습에 나섰다.  

한편 지창욱은 해당 논란에 대해 별다른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다.

 

▼ 다음은 디씨인사이드 지창욱 갤러리에 게재된 성명문 전문이다.

지창욱 갤러리에서 공식 입장을 표명합니다. 

팬들은 최근 지창욱의 SNS로 인해 갑론을박이 벌어지는 부분에 대하여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팬들은 지창욱이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어야 할 연예인이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창욱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담배 영상 올린 지창욱 "행복하다" VS 팬들 "참담한 심정...대신 사과드린다"

19일 자신의 SNS에 흡연 영상 게재한 지창욱
논란일자 지창욱 갤러리 성명 발표 "지창욱, 행동 더욱 신중했어야 하지 않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