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청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토크콘서트 개최

출처 전북도청, 도티 안물안궁 콘서트 개최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전라북도와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원장 최용석)은 오는 2020년 1월 9일 오후 7시부터 전북도청 3층 공연장에서 ‘국내최초 TMI 토크콘서트 안물안궁(안 물어보았고, 안 궁금하다)’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MCN 1세대, 샌드박스 도티가 말하는 미디어콘텐츠 시대’라는 주제의 강연을 듣고, 현재 콘텐츠산업의 트렌드에 대해 자유토론을 하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강연자는 MCN회사 ‘샌드박스’ 의 공동창업자이자 최고 콘텐츠 책임자(CCO)로 유튜브 구독자 250만이 넘는 채널 ‘도티TV’를 운영중인 나희선씨가 나설 예정이다. 나희선씨는 국내 유튜버 크리에이터 1세대로 그의 채널 영상 총 조회수는 24억회에 달한다. 

이 행사에는 전라북도 레드콘 음악창작소 3기 뮤지션 ‘권선홍’ 의 특별공연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레드콘 음악창작소는 지역 뮤지션들의 창작활동과 안정적인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뮤지션 발굴, 멘토링, 음반 및 공연제작 등을 지원하고 있다.

‘티엠아이(TMI) 토크콘서트 안물안궁’은 관심이 있는 도민이라면 사전 신청 및 현장 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초통령 '도티' 국내최초 티엠아이(TMI) 토크콘서트 ‘안물안궁’ 개최
전북도청에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 토크콘서트 개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