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관검색어로 살펴본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문화뉴스] 보고 싶은 영화는 많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관람이 제한될 때가 있죠. 영화를 선택하기 전 어떤 내용인지 미리 참고할 때, 이 글을 읽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분만에 영화 훑기'입니다. '톺아보다'는 '샅샅이 톺아 나가면서 살피다'라는 뜻입니다.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상영시간 / 러닝타임
1시간 46분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시리즈
'레지던트 이블(2002)' → '레지던트 이블 2(2004)' → '레지던트 이블 3 : 인류의 멸망(2007)' → '레지던트 이블 4 : 끝나지 않은 전쟁(2010)' → '레지던트 이블 5 : 최후의 심판(2012)' →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2017)'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예고편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이준기
이준기는 '엄브렐러 사령관 리' 역할로 처음으로 헐리우드 영화에 모습을 드러낸다. 10~15분 정도 나온다. 다만, 분량이 그리 많지 않기에 한 눈 팔거나 혹은 졸다가 그가 나오는 모습을 놓칠 수도 있다.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후기
전편들과 달리 이번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은 의외로 관객들에게 평이 나쁘진 않다. 그동안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를 빠짐없이 본 일부 팬들의 일종의 의리 차원의 호평도 보이지만, 시리즈를 챙겨보지 않고 본 관객들은 보기 괜찮았다는 평들이 많다.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결말
아마도 해피엔딩일지도...?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스포
이번 편을 마지막으로 길고 길었던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가 드디어 끝났다!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쿠키
마지막 편인데 쿠키가 있을 리가 없지.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시사회
지난 1월 19일 목요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가졌다. 팝콘무비용으로 괜찮다는 평가들이 주류를 이룬다.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3D / 4D
영화관마다 지원 여부가 차이가 있을테니, 예매 전 반드시 확인하기 바란다.

레지던트 이블 : 파멸의 날 관객수
575,844명(2017년 2월 1일 기준)

문화뉴스 석재현 인턴기자 syrano@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