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맞이하여 다양한 마케팅 진행'
완벽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특별한 초콜릿, 고디바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 인기
오직 이번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한정 초콜릿과 여심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눈길

고디바 화이트데이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 / 고디바 제공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은 옛말이다.

완벽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달콤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필링의 완벽한 조화로 눈길을 끄는 고디바 2020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초콜릿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은 어떨까.


고디바는 매년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특히 이번 시즌한정 초콜릿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은 화이트데이 선물로 더욱 완벽하지 않을 수 없다. 두 겹의 부드러운 가나슈와 무스 필링에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이 완벽하게 페어링되어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잊지 못할 달콤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역시, 화사한 봄이 연상되는 플라워 패턴의 러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로 입학, 취업 등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선물은 물론 연인을 위한 기념일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메인 영상 / 고디바 제공

 

고디바는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구매가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채널을 통해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21일부터 28일까지 고디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 ‘완벽한 고백’ 이벤트는 참여자들의 특별한 고백 이야기를 사연으로 받아, 선별한 당첨자들에게 고디바에서 스페셜하게 제작한 ‘초콜릿&플라워 기프트박스’ 를 증정할 예정이다. ‘완벽한 고백’ 이벤트 이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및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해당 콘텐츠는 고디바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디바 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사회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이지만 고디바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달콤한 여유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구매가 불편한 이들을 위해 온라인 구매 채널을 점검 및 확대하는 등 어려운제품 구매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컬렉션은 고디바 전국 38개 매장과 고디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