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의 그녀 정신혜, 이번에는 '인어왕자'
추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인어왕자' 4월 14일 첫방송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의 배우 정신혜가 라이프타임 채널과 KT Seezn(시즌)의 신규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웹드라마 최초 시즌 4까지 제작되고 누적 조회수 5억뷰 신화를 쓴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정지원 역으로 섬세한 감정과 공감을 일으키는 현실적인 연기로 웹드라마계 여신으로 자리잡은 정신혜는 10~20대 젊은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출처 연애플레이리스트 페이스북 

 

출처 파트너즈파크

‘인어왕자’는 강원도 양양으로 졸업여행을 떠난 정신혜(혜리)가 수수께끼 가득한 문빈(우혁)을 만나 벌어지는 추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낯선 곳에서 펼쳐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로맨스, 그리고 인어왕자의 정체를 추리해 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며, 정신혜는 할 말 다하는 당당한 성격의 혜리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색다른 판타지 로맨스가 그려질 라이프타임 ‘인어왕자’는 Seezn(시즌)에서 4월 14일 화요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수요일에 선공개 되고, 4월 24일 금요일 밤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 에서 공개된다. 추후 라이프타임 TV 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정신혜는 최근 한예슬이 소속된 파트너즈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

웹드라마 ‘연플리’ 정신혜, ‘인어왕자’ 여주인공 확정!

'연플리'의 그녀 정신혜, 이번에는 '인어왕자'

추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인어왕자' 4월 14일 첫방송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