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2' 전석호, '조선시대 포켓남' 범팔 비하인드컷 공개
  • 권성준 기자
  • 승인 2020.03.2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팔 = 범블리' 카메라 OFF 비하인드 공개!
헤어 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 매력!
출처: 에이스팩토리
출처: 에이스팩토리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킹덤 시즌2' 전석호의 러블리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에서 범팔 역을 맡은 전석호는 자신만의 캐릭터 해석으로 헤어 나올 수 없는 무한 매력캐를 생성해내며 '조선시대 포켓남', '월드 귀요미'등의 수식어를 꿰찼다. 

범팔의 허술하고 어설픈 모습이 묵직한 극 속에서 쉼표가 되어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이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범팔을 향한 뜨거운 관심과 애정이 쏟아지며 전 세계적으로 '범팔 신드롬'이 이어지고 있다. 

24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공개된 '킹덤 시즌2'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 역시 범팔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다.

사진 속 전석호는 포스터 촬영 준비에 한창인 모습이다. 다소곳하게 한국 전통 복식을 차려입는 모습조차 주체할 수 없는 귀여움으로 가득한 전석호는 촬영 현장 곳곳에 해피 바이러스를 뿌리는 '킹덤 비타민'으로 현장을 밝혔다고 한다.

출처: SBS 하이에나
출처: SBS 하이에나

'킹덤 시즌2' 공개 후 전석호에게 이어지는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카메라 ON에서는 물론 카메라 OFF 상황에서도 헤어 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전석호는 현재 방영 중인 SBS '하이에나'에서도 쫄깃한 연기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 중 어딘지 허술해 보이지만 제 몫을 제대로 해내는 변호사이자 귀여운 러브라인까지 생성하고 있는 인물 가기혁 변호사로 드라마에 유쾌함을 불어넣고 있다. 매 작품마다 마성의 캐릭터 그 이상을 완성해내는 전석호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석호의 매력이 돋보이는 '킹덤 시즌2'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킹덤 시즌2' 전석호, 비하인드컷 공개!

'범팔=범블리' 카메라 OFF 비하인드 공개!
헤어 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 매력!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