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부터 등교 개학 전까지 ‘EBS 온라인 개학’ 프로그램 방송
방송·온라인 플랫폼으로도 시청 가능

 

오는 20일부터 'EBS 온라인 개학'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자료 제공 : EBS)

EBS에서 오는 20일(월)부터 초·중·고 대상 ‘EBS 온라인 개학’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EBS는 지난달 23일부터 시행된 ‘초·중·고 라이브 방송’을 종료하고, 방송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EBS 온라인 개학’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EBS 온라인 개학’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등교 개학이 미뤄지며 생긴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려는 조치로, 4월 20일 시작해 등교 개학 전까지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 EBS ‘초·중·고 라이브 방송과는 달리, TV 채널 및 방송·온라인 플랫폼으로도 시청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EBS 온라인 개학' 프로그램 학년별 방송 채널과 시간
(이미지 제작 : 문화뉴스 경어진)

해당 프로그램은 초등 1학년부터 고등 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방송 채널과 시간은 학년마다 다르다.

초등 1~2학년은 EBS 2TV 채널과 EBS Plus 2, 초등 3학년~중등 2학년은 EBS 러닝 채널, 중등 3학년은 EBS English 채널, 고등 1~2학년은 EBS Plus 1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학년별 방송 시간은 초등 1~6학년이 오전 9시부터 12시, 중학교 1~3학년은 오전 9시에서 12시 40분, 고등 1학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2시, 고등 2학년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다.

해당 영상은 지상파, 유튜브, 네이버TV, 등 방송·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시간 및 자세한 내용은 EB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공휴일은 방송하지 않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