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어 앤 모어' 초호화 작가진 화제, 멤버 전원 티저 이미지 공개
  • 권성준 기자
  • 승인 2020.05.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와 작업, 해외 유명 뮤지션 대거 참여
22일 멤버 정연 마지막으로 티저 이미지 전원 공개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트와이스 신곡 'MORE & MORE'의 초호화 작가진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곡은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 등 쟁쟁한 뮤지션과 작업해온 작곡진들이 트와이스의 'MORE & MORE'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신곡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노래의 프로듀싱과 작곡에 참여한 엠엔이케이(MNEK)는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R&B 앨범' 부문을 수상한 'H.E.R.'의 프로듀서다.

저스틴 트랜터는 한 자동차 광고 음악으로 유명한 DNCE(디엔씨이) 'Cake By The Ocean',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빌보드 핫 100'(Billboard Hot 100)에서 1위를 차지한 셀레나 고메즈 'Lose You To Love Me', 미국 록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대표곡 'Believer' 등을 만든 대세 작곡가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줄리아 마이클스 역시 레이디 가가, 마룬파이브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호흡을 맞춘 능력자다.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앤 마리 '2002' 곡 작업에도 참여했다.

스웨덴 출신인 자라 라슨은 밴드 클린 밴딧과 함께한 곡 'Symphony'로 영국(UK) 싱글 차트 1위를 거머쥐었고, 지난해 6월에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이목을 모았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정평이 난 해외 뮤지션들이 'MORE & MORE'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고, 이는 대중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또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편곡과 작사를 맡아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했다. 가요계 흥행 수표인 그는 'What is Love?', 'SIGNAL', 'Feel Special' 등 트와이스의 메가 히트곡을 만들었다.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출처: JYP 엔터테인먼트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을 앞두고 화려한 색감의 꽃과 싱그러운 자연이 인상적인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왔으며 22일 공식 SNS 채널에 멤버별 콘셉트 필름 및 포토 마지막 주자인 정연의 모습을 오픈했다.

영상 속 정연은 흩날리는 바람 속 화사한 미모로 보는 이들의 첫사랑 기억을 조작했다. 청량미 가득한 모습에서 고혹적인 눈빛까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펼치며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입증했다. 티저 이미지에서는 묘한 끌림을 발산해 보고 있어도 더 보고 싶은 마음을 자아냈다.

정연은 새 앨범 수록곡 'SWEET SUMMER DAY' 작사 크레디트에 단독으로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데뷔 후 처음 시도하는 콘텐츠인 콘셉트 필름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햇살, 꽃, 자연 등 다양한 오브제들로 싱그럽고 푸릇푸릇한 신보의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호평을 받았다.

역대급 음악과 비주얼이 어우러진 미니 9집 'MORE & MORE'의 음원은 6월 1일 오후 6시 공개되고, 음반은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 중이다.

-----

트와이스, '모어 앤 모어' 초호화 작가진 화제, 멤버 전원 티저 이미지 공개

마룬 파이브, 레이디 가가와 작업, 해외 유명 뮤지션 대거 참여
22일 멤버 정연 마지막으로 티저 이미지 전원 공개




관련기사


 
MHN 포토
  페이스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