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새 앨범 타이틀 이미지 공개... 활동곡 팬투표로 정한다
  • 최지영 기자
  • 승인 2020.07.1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 타이틀 이미지 공개
‘인셉션’과 ‘땡스’ 미리듣기 공개, 활동곡 선정 위한 투표 시작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타이틀 이미지와 인스트루멘톨(Instrumental)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앞서 이번 앨범의 활동곡을 정하기 위한 투표 소식을 알렸다. 두 후보곡의 제목은 각각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로, 오늘 공개된 타이틀 이미지와 인스트루멘톨 미리듣기는 콘텐츠만 오픈되었을 뿐 제목이 무엇인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다.

첫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과 화이트가 믹스앤매치 된 스쿨룩 풍의 의상을 입고, 타이와 가죽 끈 등으로 포인트를 준 에이티즈 여덟 멤버가 일렬로 서서 차가운 눈빛으로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이 콘셉트 곡의 인스트루멘톨 미리듣기 화면에는 "갈증, 갈망, 심장의 두근거림, 내 안에 작은 떨림이 일으킨 이 모든 것의 시작. 각자의 꿈을 만난 그 첫 순간. 우리는 이 순간을 위해 살아온 것 같았다. 그러나 환희의 순간은 한여름 밤의 꿈처럼 사라졌다"는 글귀가 떠있다.

두 번째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가진 의상은 물론 힙한 디자인의 선글래스와 고글, 헤어밴드 등 패션소품들을 착용하고 미소를 짓기도 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어딘가에 속박된 듯한 첫 번째 이미지와는 상반된 느낌이 대비를 이루며 눈길을 끈다.

이 또한 함께 공개된 미리듣기 화면에는 "어른들은 늘 과거를 이야기한다. 하지만 그들의 빛났던 순간이, 그 별이 우리에겐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함께 걸어 밤하늘에 길을 내고, 우리가 원하는 곳에 서서 빛나고 싶다"는 내용이 새겨져있다.

투표 사이트가 오픈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미 동시접속자 수 2만명을 돌파하며 그 어느때보다 에이티즈의 새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이 폭발적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팬들의 참여를 통한 활동곡 투표를 진행 중이다.

 

 

 

-----

에이티즈, 새 앨범 타이틀 이미지 공개... 활동곡 팬투표로 정한다

그룹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 타이틀 이미지 공개
‘인셉션’과 ‘땡스’ 미리듣기 공개, 활동곡 선정 위한 투표 시작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