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해남 고구마빵-방배동 정육점-연남동 태국 음식-중화풍 떡볶이 소개

사진 =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18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해남 고구마빵, 방배동 정육점, 연남동 태국 음식, 중화풍 떡볶이를 소개한다. 

먼저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여름 기획으로 해남 명물 고구마빵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전남 해남군 해남읍 읍내길에 위치한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에서는 해남의 특산품 고구마를 사용해 만든 해남 고구마빵을 판매한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수상한 고기로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는 정육점의 정체를 밝혀낸다. 

사진 = '잘생긴 정육점'

▶서울 서초구 효령로에 위치한 '잘생긴 정육점'에서는 한우와 와인을 함께 판매한다. 기존의 정육점과는 다른 인테리어로 손님들을 맞이한다. 

다음으로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연남동에서 태국 야시장 투어를 간접 경험할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 = 'SAAP 연남'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SAAP 연남'에서는 팟타이, 쌉치킨덮밥 등 태국 요리를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광명을 뒤흔든 중화풍 떡볶이 맛집이 소개된다. 

사진 = '떡볶당'

▶경기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떡볶당'에서는  불맛 나는 매운맛 떡볶이를 판매한다. 

한편,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해남 고구마빵-방배동 정육점-연남동 태국 음식-중화풍 떡볶이 소개

18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
해남 고구마빵-방배동 정육점-연남동 태국 음식-중화풍 떡볶이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